2010년 11월 5일 금요일

학생이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열심히  공부해야할 학생이

책상에.. 있던 노트북같은 것은 다 치우고......

그냥 음감하려고 미친짓좀 했네요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노래들을때는 편히 앉아서 들으니까.........

엄청 좋네요

삼성에서 새로 내놓은 가로본능?????????




갤럭시 가로본능입니다...

쿨럭......

아이팟 클래식 6.5세대 160GB





지난주에 샀는데

재고 없다고 해서

2주만에 받아본 클래식 입니다

때깔이 곱군요... ㅎㅎ

X1060BI 한정판





그것은 바로...............

아이스블랙.!!!!!!!!!!!!!!!!!!!!!!!!

X1060 BI라고 일본에서 내놓은 X1060 한정판입니다.

엑천 BI 다시 구하니 기분좋네요ㅋㅋㅋㅋㅋ


집에서 사용중인 아몰레드기기들







어쩌다보니 현재 아몰레드 형제들이 4개씩이나 되네요........

그런데 엑천 bi는 전면 필름이 발라져있어서 ㅠㅠ

먼지 투성이네요ㅠㅠㅠㅠ 닦아도 닦아도 안지워지네요 ㅠㅠㅠㅠ


코원 J3 - 삼성 갤럭시S - Sony X1060 BI - LG 프랭클린 플래너폰 순서입니다.

갤럭시 S 리뷰..

 
첫번째로..
구성품입니다 ㅎㅎ..    원래 박스에는 배터리 2개.. 뒷커버 한개. 갤럭시 본체.. 설명서.. USB케이블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뒷커버가.. 조금 두꺼워서.. usim에서 지원하는 금융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해서.. RF베터리 커버를 무료로 나눠줬습니다 원래 커버는 점으로 포인트가 내져있었는데.. 새로 받은 RF커버는 그냥 민짜로.. 좀 많이 싸보입니다. 번들이어폰은.. 마이크가 달렸다는 메리트를 제외하고는 음질도 안좋고.. 그냥.. 들어있다는 명목만 있는 이어폰 같습니다.
 
 
 
두번째 디자인입니다   
매우 투박하게 생겼다고 생각이 듭니다. 옴니아의 디자인을 옮겨받은 느낌이 강하구요. 하지만 뒷면 하단부에 그립감을 좋게 하기위해 만들어놓은 튀어나온곳 상당히 편하네요.. 그리고 액정이 크고 양쪽 베젤이 작게 나온터라.. 상당히 이쁘네요. 하지만.. 케이스를 플라스틱으로 만든터라... 싸구려틱이 납니다... 또한 홈버튼을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기스에 취약하더라구요.(이점 강하게 불만입니다) 카메라 버튼이 없어서 상당히 불편합니다.
 
 
 
세번째.. 갤럭시의 메인화면 입니다.    삼성 홈 화면 꽤나 잘 만들었습니다.... 삼성 홈 위젯도 꽤나 잘만들어졌구요... 하지만. 저는 루팅하고 sd패치 하고 런쳐프로라는 홈 어플을 사용하는 탓에... 기본 삼성 홈화면이 아닙니다. 런쳐프로라는 어플을 쓰니 기본 삼성 홈보다는 가볍고.. 편리함네요. 가끔 버벅일때가 있는데.. 그건 멀티테스킹으로 뭐가 돌아가서 부하가 간다는 것을 의미해서. Task killer 어플로 꺼줘야합니다 ㅎㅎ...(꽤 귀찮은거죠)
 
 
 네번째.. 음악 감상입니다..        SRS 음장과 삼성 SOUND ALIVE 음장이 동시에 채용됬다고 들었습니다. srs는 음악 재생화면 상단에 5.1ch라고 나온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b30에도 채용됬었던 srs headphone cs 이라고 생각됩니다.. 음악감상시에는 딱히 좋다고는 못느꼈습니다.. 하지만 메뉴에 이퀄라이져들.. 특히 라이브와. 효과의 콘서트홀 조합이 좋았습니다. 유저 EQ도 잘 손을 보면 쓸만하게 나올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 앨범아트 화질 개선과 손가락 제스쳐 기능이 추가 되서 상당히 편합니다. 그리고. 음악 재생시 .. 락화면 상단부에 위젯이 생겨 그것으로도 컨트롤 가능합니다. 다른 작업을 하더라도.. 위에 스크롤 내리는것에 음악 조작할수 있는 위젯이? 생겨 그것으로도 컨트롤 가능합니다. 음악을 고를때 스크롤링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왼쪽 앨범아트 썸네일 로딩이 좀 오래걸립니다. 가끔 프리징 상태가 올 때가 있습니다.... ps. 아무것도 안하고.. 귀에 이어폰 끼고 다른 작업을 할시 화이트 노이즈가 끼기는하는데. 무슨 문제로 화노가 잡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랑 같은 현상 나오는분들 계시나요?
 
 
 
다섯번째 동영상 재생입니다.. 동영상은 720p 잘 재생이 됩니다.. 허나.. 가끔 60fps 같은 경우는 버벅이거나 싱크가 밀리면서 재생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싱크 밀림은 이번 펌웨어에서 고쳐졌고. 갤럭시S가 슈퍼아몰레드를 채용해서 색감은 가히 최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도.. 5.1ch 음장을 지원합니다. 음악감상할때는 뭔가 이질감이 가던 효과가 동영상을 볼땐.. 진짜 실감나게 들리고.. 채택이 잘된것 같습니다...
 
 
여섯번째 어플놀이입니다 아이팟터치 3세대를 동시에 사용한 결과... 아이팟 어플들은 질도 높고 재밌는 어플도 많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도 이에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별 쓸모없는 어플이 많고 총 어플의 수가 적다고 해도.. 오픈 소스다 보니.. 어플이 업데이트 되는 속도도 빠르고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된 잘팔리는 게임같은 경우는 안드로이드에도 업데이트 되고. 상당히 유용한 어플들도 많더라구요..!!!!!!!! 결론은.. 갤럭시 S 아직은 두고 봐야.. 제대로 알듯 합니다......
 
 
글보다 사진이 더 많은 두서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